조텍코리아, ZOTAC Gaming 브랜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MEK1 예약 판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ZOTAC Gaming 브랜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MEK1 예약 판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자체 브랜드 ‘ZOTAC Gaming’의 첫 모델인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수량 한정 예약판매를 3월 15일부터 3월 21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의 신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은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3월 15일오전 10시부터 각각 10대씩 마켓인벤과 조텍 공식 쇼핑몰 ZGEAR(www.zgear.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조텍 브랜드 맨투맨, HDD 1000GB, USB 3.0 to 2.5” SATA 3 어댑터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조텍의 신규 브랜드 ‘ZOTAC Gaming’은 조텍에서 출시된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게 된 제품은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이다. ‘MEK1’은 인텔 i7 프로세서에 조텍 지포스 GTX 1070 Ti 8GB가 탑재되어 배그와 같은 고사양 최신 게임도 플레이가 가능한 고사양 데스크탑 PC이다. 


또한, 강력한 성능만큼 강력함을 보여주는 외관을 지녔다. 로봇 로고가 새겨진 슬림형 ITX 케이스에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을 적용시켜 사용자 환경에 맞는 외관 LED 설정이 가능하다. 정품 Window 10 Home 포함되어 있으며, 무상 2년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텍에서는 2018년부터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ZOTAC Gaming을 공식 런칭했다. 최초의 완제품 게이밍 데스크탑 MEK1을 시작으로, 조텍에서는 자사의 기술력을 응축시키 게이머용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 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