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PS4까지 얻는 조텍 미니 PC 5종 신학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PS4까지 얻는 조텍 미니 PC 5종 신학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인기 미니 PC 5종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의 미니 PC 신학기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간단한 문서 작업 및 동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ZBOX PI225 WIN 10’ 및 ‘ZBOX CI327 nano’와 포토샵 등 전문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한 고급 사무용 미니 PC ‘ZBOX MI526’ 및 ‘ZBOX MI548’, 그리고 강력한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게이밍 미니 PC ‘MAGNUS ER51070’까지 총 5가지이다. 구매자에게는 구매 제품에 맞게 수량 한정으로 조텍 3-in- 1 멀티 충전 케이블, 3단 접이식 LED 스탠드, 타거스 16형 노트북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개인 블로그, SNS, 커뮤니티 등에 사진 3장 이상의 가벼운 사용기를 올린 후 이벤트 메일로 신청 정보를 보내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1대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조텍 ZBOX PI225 WIN 10’은 플러그 앤 플레이가 가능한 SSD 사이즈의 초미니 PC이다. 또한, ‘조텍 ZBOX CI327 nano’은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지원하는 미니 PC로, 두 제품 모두 가벼운 문서 작업이나 동영상 감상 등에 적합한 미니 컴퓨터이다.


포토샵 같은 전문 프로그램이나 롤과 같은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는 ‘조텍 ZBOX MI526’과 ‘조텍 ZBOX MI548’이 적합하다. 각각 인텔 i3 프로세서와 인텔 i5 프로세서가 탑재되었다.


‘조텍 MAGNUS ER51070’은 라이젠 CPU에 GTX 1070이 탑재된 하이엔드 게이밍 미니 PC이다. 작은 크기이지만 원활한 배그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로 최신 고사양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