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신제품 ‘팰콘’ 선보이며 출시 기념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팰콘’ 선보이며 출시 기념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PC 케이스 ‘팰콘(Falcon)’을 신규 출시하며, 출시 기념 특가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의 신제품 PC 케이스 ‘팰콘(Falcon)’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팰콘은 전면과 상단에 알루미늄 스타일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심하게 표현된 헤어라인 패턴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특히 양측면 사이드 패널이 불룩 튀어나오지 않고 평평한 형태를 적용해 좌우 모두 깔끔한 디자인이면서도 내부 케이블 정리 공간을 20mm 가량 충분히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측면에는 대형 아크릴 윈도우를 적용해 심미성을 높였으며, 쿨링에 특화된 공기 흐름 구조와 깔끔한 케이블 정리를 지원하는 파워 커버 디자인 등, 최신의 설계 구조가 적용되었다.

 

마이크로닉스 팰콘은 알루미늄 느낌을 살린 실버와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시 기념 행사로 정상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일주일간 진행한다. 


출시 기념 특가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11번가, 옥션,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총 200대 수량으로 누구나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