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블랙 백적갈축 신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블랙 백적갈축 신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독특한 디자인과 사이드 엣지 RGB LED, 카일 최신 박스 스위치로 호평 받은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의 블랙 색상과 백/적/갈축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블랙 제품은 호평 받은 제품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기존의 블루, 레드 하우징 색상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고, 키캡 색상에 화이트+그레이 투톤 배열, 2층 구조 색상을 적용하여 기존 제품들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외관을 제공한다. 


키캡 재질은 고급 PBT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타건 만족도를 더욱 넓혔고 문자 각인에 염료승화 인쇄를 더해 고급감을 극대화했다.



  ▲호평 받은 사이드 엣지 RGB LED 디자인에 디자인 요소를 더욱 강화한 신제품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블랙 


이와 함께 소비자 의견을 반영, 키캡 LED 조명에 화이트 단색 LED 색상이 적용됐으며, 박스 백축 단일 구성에서 새로이 박스 적축과 박스 갈축을 추가해 색상과 함께 기계식 스위치 또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고급화 요소가 더해진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블랙 제품은 2월 23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오픈마켓 지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25%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출시 기념 특가가 한정 수량 진행된다. 


또, 마이크로닉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블랙을 추첨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2월 22일부터 진행된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블랙 백/적/갈축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