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캐슬론 구매 인증하면 100% 경품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구매 인증하면 100% 경품 증정

권경욱 기자 1   0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특허 쿨링 기술 ‘애프터쿨링’이 적용된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파워서플라이의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  


마이크로닉스의 중급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인 캐슬론 시리즈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클래식II’ 시리즈의 상위 제품으로, 87%에 달하는 80plus 브론즈급의 에너지 효율과 강력한 +12V 싱글 레일 출력, 각종 안전 회로, FDB 팬 등으로 무장한 제품이다. 


특허(제10-1564428호)가 등록된 쿨링 기술 애프터쿨링을 통해 항상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해 제품 수명과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고급스러운 외형의 특별한 샤시(디자인 등록 제30-0844753호)를 적용해 디자인 만족감 또한 높다.


 

▲특허 쿨링 기술, 애프터쿨링이 적용된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파워서플라이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는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500/600/700W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에게 CU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증정 상품권은 수량 제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소비자 모두에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PC에 캐슬론 파워서플라이가 장착된 인증샷을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 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닉스의 신제품 빅타워 케이스 ‘ALUMA XL-20’ 등, 경품을 증정한다. PC 장착 인증샷 이벤트는 영수증 인증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기존에 캐슬론을 구매했던 모든 소비자도 응모 가능하다.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당첨자는 11월 11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4 핫스 2016.09.30 16:20  
5천원할인이나 마찬가지네요, 상당히 괜찮은 이벤트로 보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