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데스크탑 이지스 Ti3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데스크탑 이지스 Ti3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이지스Ti3’ 구매 시 ‘총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이지스Ti3’는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CPU ‘i7-8700K’ 와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지포스GTX1080Ti’ 칩셋을 탑재하여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기존 데스크탑과 달리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부하를 줄이기 위하여 그래픽카드를 수직형으로 장착한 MSI만의 특별한 설계와 ‘MSI 이지스Ti3’ 전면에 위치한 드래곤 버튼 하나만 클릭하여 오버클럭이 가능해 훨씬 빠른 CPU의 작동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버클럭시 소음과 발열을 줄이기 위해 수냉쿨러를 장착하여 뛰어난 냉각 효과를 제공하며 그래픽카드 추가가 가능하도록 SLI 브릿지가 무료로 포함되어 있어 한층 더 강력한 SLI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5일(월)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로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게이밍 데스크탑의 끝판왕 ‘MSI 이지스Ti3’와 세계 최초 커피레이크를 탑재한 ‘MSI 인피니트X’ 구매 시 1TB 저장장치(HDD)를, 독보적인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인피니트X A시리즈’ 구매 시에는 3TB 저장장치(HDD)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제까지 없던 올인원 PC ‘MSI Gaming 24 Lite’ 구매 시 M.2 128GB SSD를 무료로 장착 하여 빠른 속도로 게이밍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28%할인된 금액으로 정품 Windows10 설치가 가능하다. 더불어 Windows10 설치를 위한 고성능 USB 메모리 8GB 및 드라이버 유틸리티가 저장되어 있는 USB 8GB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8 최고 인기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에디션’을 2018년 1월 31일까지 증정하고 있다. 제품구매 후 MSI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유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코드를 메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