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민 메인보드’로 사랑받고 있는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월 12일(금)부터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월 12일(금)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SI B250M 박격포 구매 고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는 MSI만의 특색 있는 ‘검빨 감성’의 디자인과 독보적인 게이밍 기능들을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MSI만의 독자 기술인 PCI-E 슬롯에 ‘스틸아머’ 설계를 적용, 무거운 고성능 그래픽카드 등 외부 결착 또는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이에 더해,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사용한 안정적인 제품 설계, ‘미스틱라이트’를 통한 개성 만점 LED 기능 등 MSI만의 다양한 독자 기술을 채택하며 소비자 요구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