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시스기어와 GIGABYTE GTX1080 수냉 커스텀PC 특판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시스기어와 GIGABYTE GTX1080 수냉 커스텀PC 특판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1월 8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워터쿨링 PC 커스텀 업체인 시스기어와 함께 특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작년 부터 게임계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틀그라운드(PUBG)'는 요구하는 PC사양이 높아 기존의 GTX1070 이상급 초고사양 그래픽카드의 수요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특히 기가바이트 GTX1070 Ti는 상대적으로 늦은 시기에 출시되었음에도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판매고에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늘어가는 하이엔드 PC 시장에도 극한의 오버클럭에도 수냉시스템으로 발열이라는 도전과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과 다소 높은 가격임에도 화려한 외관과 사용자 스타일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을 이유로 수냉PC(워터쿨링) 또한 점점 많은 게이머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에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는 현재의 시장 트랜드를 반영해 판매를 촉진하고자, 기가바이트 GTX1080 XG 워터블럭과 시스기어의 공인된 워터쿨링 빌드 기술을 접목한 220만원대 하이엔드 워터쿨링 PC를 한정수량 선보인다.


해당 PC의 정식 출시명은 'GIGABYTE 1080 XGWB 시스기어 에디션 (AORUS 68C)' 으로 구성스펙은 인텔 코어i5-8세대 8600K 커피레이크 CPU, 기가바이트의 Z370 AORUS Gaming 5 메인보드, GTX1080 익스트림게이밍 워터블럭 VGA, G750H 80PLUS GOLD 모듈러 파워, V-color DDR4 16GB 2400MHz 메모리, WD Green SSD (240GB), BRAVOTEC 트레저 X3 730L (신형), DEEPCOOL RF120 RGB 아우라싱크 시스템쿨러가 탑재된다. (이상 기본사양, 구매 시 스펙옵션 변경 가능)


특히,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수냉파츠로 세계적인 브랜드 비츠파워(BITZPOWER), 와 바로우(BARROW) 컴포넌트가 탑재되며, 국내 최고의 워터쿨링 시스템 빌드테크닉을 보유한 시스기어(SYSGEAR)의 전문 엔지니어들을 통해 하나의 역작으로 탄생했다.




행사 기간은 2018년 1월 8일 부터 1월 31일 까지로, 시스기어(sysgear.co.kr)와 위메프를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222만원(부가세포함, 현금영수증 발행가)으로 구매 시 옵션사양 조정 시 가격은 이에 맞춰 추가 변경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커스텀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명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프로젝트 카스2 레이싱게임을 기본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순서에 따라 서로 다른 사은품이 증정된다.


첫 번째 부터 7번 째 구매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기가바이트 K85 기계식키보드를, 8번재 부터 10번째 까지 4만원 상당의 AORUS M3 게이밍마우스를, 11번째 부터 30번까지 2만원 AORUS 메탈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지난 한해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에 대한 큰 사랑을 감사드린다고 밝히면서, 이를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번 특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