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코어 i7 8700K와 지포스 GTX1080 Ti 탑재 게이밍 데스크탑 이지스 Ti3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코어 i7 8700K와 지포스 GTX1080 Ti 탑재 게이밍 데스크탑 이지스 Ti3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게이밍 데스크탑의 끝판왕, ‘MSI 이지스Ti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이지스Ti3’는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CPU ‘i7-8700K’ 와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지포스 GTX1080 Ti’ 칩셋을 탑재하여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MSI가 제공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이 장착되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CPU와 GPU, PSU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사일런트 스톰쿨링(Silent Storm Cooling)’은 독보적인 냉각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MSI의 최신기술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기존 데스크탑과 달리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부하를 줄이기 위하여 그래픽카드를 수직형으로 장착한 MSI만의 특별한 설계와 ‘MSI 이지스Ti3’ 전면에 위치한 드래곤 버튼 하나만 클릭하여 오버클럭이 가능해 훨씬 빠른 CPU의 작동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버클릭시 소음과 발열을 줄이기 위해 수냉쿨러를 장착하여 뛰어난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래픽카드 추가가 가능하도록 SLI 브릿지가 무료로 포함되어 있어 한층 더 강력한 SLI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한편, ‘MSI 이지스Ti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8 최고 인기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에디션’을 2018년 1월 31일까지 증정하고 있다. 제품구매 후 MSI 홈페이에서 구매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유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코드를 메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MSI 이지스Ti3’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