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프레스티지 노트북 MSI PE72 7RE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프레스티지 노트북 MSI PE72 7RE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잘 어울리는 프레스티지 노트북 MSI PE72 7RE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5일부터 MSI PE72 7RE노트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키스킨과 무선마우스 등 사은품 2종이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초기 구매자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아울러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MSI PE72 7RE를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MSI 목베개와 게이밍 노트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후 구매쇼핑몰 및 구매모델, 구매자 이름, 주소, 연락처 등을 메일에 적어 이벤트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2018년을 여는 신제품 MSI PE72 7RE는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 기반에 메탈 소재가 적용되어, 어떤 환경이든 잘 어울리는 실버 메탈릭 디자인을 채용했다. 화이트 LED 백라이트가 내장된 키보드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키 식별이 용이하며,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17.3인치 풀 HD 대화면으로 영화감상, 오피스, 그래픽 작업 등 다방면에서 효율성이 높고, 120Hz 3ms의 고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FPS 게임 등에 적합하다. 다인오디오 스피커를 내장해 음악 및 영화 재생 시 깔끔하고 선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인텔 코어 i7-7700HQ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50Ti 그래픽을 탑재해 전문적인 작업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러 부스트4’ 쿨링 솔루션을 적용해 내부의 열을 신속하게 배출하고,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를 최소화했다.


MSI PE72 7RE 프레스티지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