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옥션과 2018 지포스 매니아 특판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엔비디아, 옥션과 2018 지포스 매니아 특판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m)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최신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 및 게이밍 노트북,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 커스텀 PC등을 주 단위로 특가 판매하는 ‘지포스 매니아’ 행사를 진행한다.  


엔비디아는 지포스데이, 지스타 등 국내 주요 게임 행사가 있을 때마다 옥션과 제휴해 지속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지포스 팬들의 호응을 반영하여 올해부터 분기 별로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도 제공하는 정기 특판 이벤트를 ‘지포스 매니아’ 타이틀 하에 진행할 예정이다.


총 2주간 진행되는 ‘지포스 매니아’ 제 1탄 행사의 첫째 주차인 1월 8일부터 13일까지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인기 그래픽카드가, 둘째 주차 1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톱, 커스텀 PC, 그리고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가 옥션 '올킬' 코너를 통해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지포스 매니아’ 행사 기간 동안 올킬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형태의 지포스 GTX USB 64GB, 힙쌕, 피케티셔츠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기간에 올킬상품 구매 중 미션수행자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개그맨 스트리머인 김기열과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이 함께하는 엔비디아 PC방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파스칼 GPU 아키텍처에 기반한 강력한 성능으로 4K, HDR 등의 환경에서도 영화와 같이 원활하고 몰입감 높은 환경을 구현하여 국내외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밖에도 얇은 두께지만 전례 없이 효율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맥스큐(MAX-Q) 디자인 기반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과 끊김 없이 매끄러운 게이밍 화면을 구현하는 엔비디아 지싱크 기술이 적용된 모니터는 사용자들의 게이밍 경험을 확장하는 혁신 제품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옥션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지포스 매니아 행사의 그래픽카드 주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부터  rpp.auction.co.kr/geforcemania 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이밍 노트북,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 커스텀 PC 판매 페이지는 15일 오픈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