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모텍, 카시오 카메라 액션캠 G'Z EYE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한국리모텍, 카시오 카메라 액션캠 G'Z EYE 출시

권경욱 기자 0   0

한국리모텍이 수입과 공급을 맡고 있는 카시오 카메라가 22일 G Shock(이하 지샥)의 내구성을 가진 카메라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론칭한 GZE-1 카메라는 지샥 브랜드의 충격 방지 기술과 분리형 아웃도어 카메라인 FR카메라의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지샥이라는 타이틀을 달기 위해서는 4M 충격 방지, 50M 방수, IP6X 방진(최고 등급), 영하 10도에서도 작동 등 까다로운 기능을 만족해야 한다. 이러한 기능들을 모두 탑재한 카메라인 GZE-1은 BMX, 스케이트보딩, 스노우보딩, 서핑 그리고 댄싱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와 함께하면 그 성능이 더욱 발휘된다.


넓은 배경과 현실감 있는 촬영을 위한 초광각 렌즈를 장착했으며 정지된 사진은 최대 190.8도, 동영상은 최대 170.4도의 넓은 범위 촬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어떠한 결정적인 순간에도 슈퍼 와이드 앵글로 놓치는 장면 없이 최상의 영상과 사진을 담아낼 수 있다.


G'Z EYE는 별도의 모니터나 액세서리 없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진 촬영부터 영상 촬영, 재생, SNS 업로드 등 모든 종류의 설정 확인이 가능하다. 터프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UI로 구성됐다.


여기에 기존 액션캠 사용자들이 별도의 액세서리들을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 액세서리도 삽입되어 있다. 처음 액션캠을 구매하는 사람들이라면 다양한 촬영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 액세서리들을 함께 사용해 보는 것도 좋다.


일반 리모컨이나 LCD 리모컨, 체스트 마운트나 캐리비나 스트랩 등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신제품 G'Z EYE의 색상은 한 가지 컬러이며 권장 소비자가는 54만9000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