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핸슨 빨래건조기, 연말 감사 세일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릴리 핸슨 빨래건조기, 연말 감사 세일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릴리 핸슨(Lilly Hansson)이 연말 시즌을 맞이해 2017년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과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최근 황사나 미세먼지 등 다양한 환경 요인으로 인해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빨래건조기 시장 역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릴리 핸슨은 건조기 수요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브랜드 간 경쟁이 여느 때보다 치열했다며 본질의 기능에 충실하고 디자인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릴리 핸슨의 진가를 인정해 준 의미 있는 한 해였다고 이번 연말 세일 기획 의도를 밝혔다.


릴리 핸슨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쓸데 없는 기능은 덜어내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 포함했다. 때문에 직관적인 구동 방식을 자랑하며 평소 기계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바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조작이 쉬운 것이 최대 장점이다.


한편 릴리 핸슨의 이번 연말 감사 세일은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만 진행되며 공식 자사몰에서 25% 파격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