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플스4 증정 미니 PC ZBOX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플스4 증정 미니 PC ZBOX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12월동안 자사의 미니 PC ZBOX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1일 밝혔다. 


12월 21일부터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조텍의 ‘ZBOX 구매 감사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자사의 미니 PC ZBOX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구매한 쇼핑몰에 구매 후기를 남긴 뒤, 구매 후기 링크와 구매 영수증, 제품 시리얼 이미지, 성함, 연락처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4’가 증정된다. 


조텍의 미니 PC ZBOX는 지난 2008년 세계 최초로 미니 PC를 선보이며, 미니 PC 시장의 선두주자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무소음 환경은 제공하는 ZBOX C 시리즈부터 영상 편집, 멀티미디어 작업에 적합한 ZBOX M 시리즈, 그리고 데스크탑 PC 성능을 뛰어넘는 배그READY 하이엔드 게이밍 미니 PC MAGNUS 시리즈까지 사용자 환경에 집중한 라인업으로 미니 PC 시장을 이끌고 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무선 키보드 &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조텍의 인기 ZBOX 미니 PC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