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PC 나이트블레이드 MIB 구매 시 15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PC 나이트블레이드 MIB 구매 시 15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게이밍 데스크탑 ‘MSI 나이트블레이드 MIB’ 구매 시 ‘총 15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나이트블레이드 MIB’는 인텔 7세대 코어 ‘i5-7400’와 ‘GTX 1060 3GB’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작은 크기에 담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CPU와 그래픽카드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사일런트 스톰쿨링2(Silent Storm Cooling)’는 독보적인 냉각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MSI의 최신 기술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특수 팬 블레이드가 장착된 CPU쿨링팬으로 20% 높은 공기흐름과 14% 증가한 공기 유입량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조용하며 발열이 적은 강력한 냉각 시스템을 구성하였다.


이번 행사는 12월 15일 (금)부터 12월 31일 (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저장장치(HDD) 1TB를 무상 장착 받을 수 있어 더 넉넉한 성능을 통해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픈 월드 게임의 끝판 왕이라 평가 받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 에디션’ 을 내년 (2018) 1월 31일까지 증정하고 있다. 구매 후 MSI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유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코드를 메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MSI 나이트 블레이드 MIB’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 MSI 코리아 홈페이지 ,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