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GAINWARD GTX1080 피닉스 GS’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디컴,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GAINWARD GTX1080 피닉스 GS’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AINWARD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은, 높은 성능의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GAINWARD 지포스 GTX1080 피닉스 GS D5X 8GB’ 제품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GAINWARD 지포스 GTX1080 피닉스 GS D5X 8GB’는 엔비디아 GPU 아키텍처 ‘파스칼’ 기반의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전력 효율을 자랑하는 ‘GTX1080’ 탑재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2,560개의 CUDA 코어로 1708MHz 베이스 클럭과 1847MHz 부스트 클럭, 10000MHz로 동작하는 GDDR5X 8GB 메모리를 갖춘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답게 효율적으로 발열을 해소할 수 있는 100mm 듀얼 팬의 쿨링 시스템을 채용함은 물론, 버튼으로 쉽게 설정된 오버클럭 및 쿨링, 전압 조정 값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는 듀얼 바이오스를 지원한다. 


이밖에 GPU 로드율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사이드 LED 적용과 GPU 50도 이하에서는 팬을 정지하여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쿨링팬, PCB 보호와 깔끔한 외관을 만들어주는 메탈 백플레이트를 장착했다. 


디앤디컴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관심의 고사양 게임 출시와 출시예정에 있는 이 시점에 GAINWARD GTX1080 피닉스 GS 그래픽카드는 좋은 방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GAINWARD 그래픽카드는 디앤디컴에서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