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클라우데라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굿모닝아이텍, 클라우데라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권경욱 기자 0   0

가상화·클라우드·빅데이터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최근 빅데이터 플랫폼 전문 글로벌 기업 클라우데라(Cloudera Inc./NYSE: CLDR)가 수여하는 ‘올해의 파트너상’을 받았다.  


클라우데라 한국지사(지사장 강형준)에 따르면 굿모닝아이텍은 올 한 해 동안 국내 파트너사들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과 최고의 사업 실적을 기록해 싱가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클라우데라 APAC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이 상을 수상하였다.


굿모닝아이텍은 하둡 기반의 세계적인 빅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클라우데라의 파트너다. 약 450개의 공공, 제조 분야 기존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축적된 클라우드 가상화 구축 노하우를 지니고 있으며 빅데이터 인프라, 컨설팅, 구축 개발 등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대캐피탈,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스마일게이트, 포스텍 등 금융, 공공, 서비스 부문 고객사들로부터 빅데이터 구축 사업을 연이어 수주한 바 있다.


클라우드 분산 빅데이터 플랫폼인 클라우데라는 IoT(사물인터넷), 스마트팩토리, 클라우드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빅데이터의 수집, 저장 그리고 분석을 가능하도록 해 주고 유연한 확장성을 가진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