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STRO 750W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ASTRO 750W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PC 전원공급장치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ASTRO)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날 눈이 오면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지 않더라도 추첨을 통해 게이밍 키보드와 케이크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은 풀 모듈러 방식의 케이블 구성과 135mm LED 냉각팬, 화이트 외관 색상을 적용한 특별 제품으로, 80Plus 골드 인증, 100% 가용 가능한 +12V 출력, 고가형 샌더스트 코어, 일본 브랜드 105도 캐패시터에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이 적용되는 등, 게이머와 오버클러커 등의 고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다.




▲풀 모듈러 방식 플랫 케이블과 화이트 LED 135mm 냉각 팬, 화이트 외관이 적용된 스페셜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의 크리스마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