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RX 포토그래퍼’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소니코리아,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RX 포토그래퍼’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11월 10일(금)부터 21일(화)까지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망원 카메라 RX10 IV를 체험하는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RX 포토그래퍼에게는 소니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망원 카메라 RX10 IV의 제품 체험 및 관련 액세서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RX 포토그래퍼' 프로젝트는 인천관광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한반도의 비경으로 유명한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를 포함하는 백령·대청 지질공원 등 인천의 아름다운 섬에서 초망원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2박 3일간의 특별한 출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는 ‘디스커버 인천(Discover Incheon)’이라는 슬로건을 새롭게 앞세워 인천의 무한한 가치를 발견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선발된 RX 포토그래퍼들은 2박 3일간의 출사 기간 동안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청정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인천의 주요 섬들을 방문하여, 0.03초의 초고속 AF와 광각 24mm부터 초망원 600mm를 지원하는 올인원 카메라의 성능을 통해 조류, 자연 생태 등을 촬영할 수 있는 생태 보존 지역에서의 출사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 외에도 소니코리아는 ‘RX 포토그래퍼’ 프로그램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망원 카메라 RX10 IV,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 Extra Bass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0을 부상으로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ZEISS 천연가죽 넥스트랩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 결과는 11월 23일(목)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11월 29일(수)에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2018) 1월 31일(수)까지 총 9주 동안 RX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게 된다.

 

RX10 IV는 24-600mm F2.4-4의 초망원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탑재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3초의 AF 속도와 동체 추적 24연사 및 315개의 위상차 AF 포인트를 적용한 새로운 플래그십 카메라 모델이다. 뛰어난 휴대성과 속도를 기반으로 '올인원' 카메라를 원하는 카메라 애호가 및 전문가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RX10 IV의 초고속 AF 시스템은 24-600mm의 전체 줌 영역에서 모두 지원되어 어떠한 피사체도 정확하고 선명하게 포착한다. RX10 IV는 RX 시리즈 제품 중 최초로 고밀도 트래킹 AF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AF 포인트를 피사체 주위에 집중시켜 트래킹과 초점의 정확성을 높임으로써 조류, 야생동물, 자연 생태 등 빠르게 움직이며, 예측이 불가능한 피사체를 흔들림 없이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올인원 카메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RX10 IV는 렌즈일체형 카메라에 대한 고정관념을 뛰어 넘어 스포츠, 야생, 자연 생태 등 그 어떤 분야에서도 최고의 결과물을 보장한다”며,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섬 출사 이벤트를 통해 평소 초망원 사진 촬영에 관심을 갖고 계셨던 분들이 RX10 IV가 선사하는 초망원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망원 카메라 RX10 IV와 함께하는 ‘RX 포토그래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