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x 튜닝에 특화 된 기가바이트 Z370 게이밍 메인보드 3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x 튜닝에 특화 된 기가바이트 Z370 게이밍 메인보드 3종 출시

권경욱 기자 1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인텔 커피레이크 게이밍 x 튜닝 PC 빌드에 특화 된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 3종을 (Z370 AORUS GAMING WiFi, Z370 AORUS GAMING 3, Z370 AORUS GAMING K3) 새롭게 출시 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 숫자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와 강력한 멀티테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커피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튼실한 전원부 및 부품의 내구성과, RGB Fusion 앱을 통해 튜닝 PC의 화려함을 더한 메인보드다. 





그리고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에는 디지털 RGB LED 기술을 채용하여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 설정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일반 RGB보다 더욱 정확한 색상이 표현이 가능한 RGBW 헤더까지 탑재하여 확장성과 튜닝의 화려함을 배가 시켰다.




특히 Z370 AORUS GAMING WIFI 메인보드는 온-보드 크리에이티브 Sound Core 3D 쿼드코어를 탑재하여 원음에 가까운 마스터 음원 처리능력과 SBX 음장 효과로 풍부한 사운드 경험이 가능하며 후면 오디오를 금도금 처리하여 오염에 강력하고 전기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를 최소화 하였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의 Z370 시리즈는 듀러블 스탠다드 기반의 메인보드답게 더블-록킹 브라켓을 메모 채용하여 하이앤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할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도록 설계 되었다. 또한 다양한 전기적 데미지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ESD, Surge 프로텍션과 LED Debug 인디케이터를 채용하여 듀러블 스탠다드를 더욱 완벽하게 만족 시켰다.




이처럼 인텔의 8세대 CPU 커피레이크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디지털 LED와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 APP을 통해 다양한 LED 튜닝 장치와의 연동은 물론 다이나믹한 사운드 퍼포먼스에 최적화 된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는 하이엔드 게이밍 시스템은 퍼포먼스와 화려함까지 겸비한 튜닝 PC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된다.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WiFi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3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K3 제이씨현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11.08 21:36  
커피레이크는와 조합되는 기가바이트 Z370 메이놉드 제품군도 게이밍과 튜닝에 특화된 기능들을 제공하는 추세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