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라이젠 7 1700과 라데온 RX 580 탑재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출시 이벤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AMD코리아, 라이젠 7 1700과 라데온 RX 580 탑재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출시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AMD코리아가 국내 최초의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을 선보인다. 


AMD 코리아는 에이수스 코리아와 공동으로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Radeon™)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ROG STRIX 게이밍 노트북(모델명 GL702ZC-BA149T)’은 AMD의 고성능 프로세서인 라이젠 7 1700을 탑재해 게이머는 물론, 콘텐츠 제작자, 하드웨어 마니아를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옥타코어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렉트X®(DirectX®) 12 및 벌칸® (Vulcan®) 등 차세대 기본 API와 완벽하게 호환 가능한 라데온™ RX 580 그래픽 카드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및 VR 환경을 지원하고, 라데온™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2,351,87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해당 노트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ROG 게이머 3종 사은품(에이수스 ROG 노트북 전용 백팩, 헤드셋, 게이밍 무선 마우스)이 제공된다.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에이수스 세르베로스(CERBERUS)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