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라이센스 인증 세미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라이센스 인증 세미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KVM 스위치·첨단 컨트롤 시스템·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 www.aten.co.kr)가 에이텐 용산 데모룸에서 3분기 파트너 기술 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 


본 세미나는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는 기술 교육 세미나로, 국내 공급되고 있는 ATEN KE 제품과 네트워크 스위치를 비롯한 제품군에 대한 설명에 더불어 진행되는 기술 교육을 통해 국내 공급되는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AS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세미나이다.


이번에 진행된 ATEN의 교육 세미나에는 파트너 업체 31개 업체들이 참여하였으며 국내에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형태가 아닌,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서 정기적인 기술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솔루션 운용을 위한 기술 지원이며 고객이 되는 중소기업 및 관공서 등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ATEN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제품이 가지는 장점과 활용성에 관한 기초 지식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 구성에 대해 실제 실습을 진행해, 각 파트너사들이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인증(Certifacation) 프로그램을 통해 객관성을 유지한다는데 있다.



 


ATEN의 인증 프로그램은 공인된 교육 시스템을 통과한 파트너 업체에게 제공되는 인증 자격 프로그램이다. 일정 기간마다 이루어지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인증을 갱신하여야 하며,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는 시장에서의 이루어지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술적인 변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세미나 기간 동안 진행된 실습으로 이루어지는 테스트를 통과해 라이선스를 획득할 경우, KE 제품의 보증기간을 1년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기본 보증 기간 3년에서 인증 획득을 통한 보증기간까지 총 4년의 보증기간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술 교육을 통해 ATEN의 KE 제품을 포함한 국내 공급되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교육 받을 수 있다.


이번 2017년 하반기 교육은 용산에 위치한 ATEN 데모룸에서 진행되었으며 ATEN 데모룸은 평상시에는 ATEN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및 설치되어 있어 구매 예정 고객들이 실제 구성된 솔루션을 모니터링 및 실제로 접할 수 있는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4일에 걸쳐 이뤄진 ATEN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참여가 어려운 지방 지역의 업체들의 경우 지방에서 올라오기 힘든 점을 고려해 직접 지방에 방문해 세미나를 진행, 각 지역 환경에 따른 개별적인 교육을 진행하였다.


교육 과정 이후 이루어지는 테스트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재교육을 실시 하며,교육 이수 후 설문조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는 기술 교육에 대한 피드백 및 차후 기술 교육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 세미나에 참여한 업체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실습 등의 교육 내용이 좋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실습을 통한 교육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향상되어 단순한 제품 공급이 아니라 기술 제공을 통해 제품에 대한 활용 방안과 시장과의 접목을 기대할 수 있어 세미나가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세미나에 대한 만족을 밝혔다.


에이텐코리아 교육 담당자는 “이번 교육은 KE 제품의 전반적인 설명과 설치 방법, 테스트 및 KE제품을 기초로 하는 솔루션에 대해 진행되었다”며, “진행된 교육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피드백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보다 자부심을 갖고 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면에서도 만족스러운 ATEN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