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GS 시리즈 4종 구매 고객에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GS 시리즈 4종 구매 고객에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11번가에서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MSI GS 시리즈’ 4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MSI GS 시리즈’ 중 14인치급인 ‘GS43VR 7RE’와 15.6인치급인 ‘GS63VR 7RF’, ‘GS63VR 7RF WIN10’, 17인치급인 ‘GS73VR 7RF’ 등 총 4종이다. 


‘MSI GS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백팩과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패드, 스티커, 캡슐용용이 등 푸짐한 게이밍 사은품이 함께 증정된다. 


특히 행사모델을 구매하고 다나와 DPG 및 MSI 공식 카페 등 2곳에 사용기를 올리면 총 20병에게 ‘배틀그라운드’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9일까지며, 당첨된 고객들에게 개별 통보 후 발송될 예정이다.


‘MSI GS 시리즈’는 MSI만의 초슬림 디자인과 초경량 설계 기술로 기존 게이밍 노트북보다 월등히 향상된 휴대성을 갖춘 제품군이다. 카비레이크 기반의 인텔 코어 i7-7700HQ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을 탑재해 엔비디아의 VR Ready 기준을 충족한다. VR에 최적화된 나히믹 VR 입체음향 솔루션 및 최고의 키감과 화려함을 갖춘 ‘스틸시리즈 LED 게이밍 키보드’가 적용됐다.


<기획전 페이지>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amp;planDisplayNumber=935535


‘MSI GS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