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STRO 750W 풀모듈러 출시 및 할인 예약판매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ASTRO 750W 풀모듈러 출시 및 할인 예약판매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 전원공급장치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ASTRO)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을 신규 출시하고 파격 할인 특가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아스트로 GD 시리즈의 스페셜 모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아스트로 GD에 풀 모듈러 케이블 구성, 135mm LED 냉각팬, 화이트 외관 색상을 적용한 특별 제품이다. 고급형에 어울리는 풀 모듈러 케이블은 모든 케이블을 필요에 따라 탈부착 할 수 있어 편의성과 튜닝 환경에 유리하다. 기본 제공되는 케이블 또한 플랫 형태로 사용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화이트 LED가 적용된 냉각 팬과 외관은 뛰어난 감성 품질로 특별한 PC를 꾸미려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풀 모듈러 방식의 플랫 케이블, 화이트 LED 냉각 팬과 외관이 적용된 스페셜 제품,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화이트 풀모듈러

 

이와 함께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을 받은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품질에 100% 가용이 가능한 +12V 출력 설계, 고가형 샌더스트 코어, 일본 브랜드의 105도 캐패시터,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등, 고급 부품과 설계가 대거 적용되어 게이밍과 오버클러킹 등, 특별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성능을 충족했다.

 

750W 단일 구성으로 선보이는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은 10월 10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9월 28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20% 할인에 추가로 마이크로닉스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20% 할인이 추가된 파격가에 구매 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100대 한정이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의 자세한 정보 및 예약 판매 행사에 대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