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웨어, 인공지능 한컴 ‘지니톡오프라인’에 대용량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 적용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보이스웨어, 인공지능 한컴 ‘지니톡오프라인’에 대용량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 적용

권경욱 기자 0   0

㈜보이스웨어가 한컴의 인공지능(AI) 기반 자동통번역기 ‘지니톡오프라인’에 대용량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VoiceText™)를 납품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USB 형태로 스마트폰에 꽂으면 인터넷이 되지 않아도 자동 통번역이 가능한 ‘지니톡오프라인’은 보이스웨어의 대용량 고품질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를 적용하여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통역이 가능하다. 


특히 지니톡오프라인에는 보이스텍스트의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7개 언어와 14개 음색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국내 사용자는 물론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소프트웨어로 외국인들에게도 유용한 통번역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인공지능 분야에 고품질 음성합성기 납품 사례가 많은 보이스웨어는 원어민과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음성합성 기술력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자체 개발한 유럽 본토 발음의 음성합성기를 보유하고 있다. 


보이스웨어는 현재 15개 언어·54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고 새로운 언어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제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인공지능 분야는 물론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음성합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oiceware.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