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추석 맞아 인기 제품 33% 파격 특가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추석 맞아 인기 제품 33% 파격 특가 할인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추석을 맞이하여 인기 게이밍 PC 부품들로 구성된 파격 할인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정상 소비자가에서 33%의 할인이 이뤄지는 이번 파격 특가 행사는 마이크로닉스가 국내 공식 유통 중인 ‘컬러풀(Colorful)’사의 ‘Z270 Ymir-X(위미르-X)’ 메인보드,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튜닝 케이스와 ‘마이크로닉스 Strike X 650M’ 파워로 이루어진 합본팩으로, 게이밍 PC 구성에 인기가 높은 제품들이다.


컬러풀 Z270 Ymir-X(위미르-X) 제품은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카비레이크를 지원하는 고성능 메인보드로 컬러풀 독자기술인 S.P.T 실버플레이팅테크놀러지 I.P.P 아이게임퓨처파워 전원부 설계 및 4개의 메모리 뱅크/ M.2 슬롯지원, 인텔 옵테인 메모리 지원, 오디오 라인 쉴딩 설계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는 미들타워 케이스로 넓은 내부 조립, 확장 공간을 통해 최장 405mm의 고성능 그래픽카드, 158mm 높이의 CPU 쿨러, 240mm 수냉 쿨러 등을 지원하는 신제품. 


파워서플라이와HDD/SSD 영역을 별도 구성한 파워 커버 설계로 깔끔한 조립과 케이블 정리, 원활한 공기 흐름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며, 전면, 후면, 상단에 모두 냉각팬을 제공해 우수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Strike X Series 650M 85plus Modular는 세미 모듈러 방식의 파워서플라이로 필요한 케이블만 편리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선정리가 용이한 플랫 케이블로 컴퓨터 조립 후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다. 고가의 MADE IN JAPAN Rubycon社의 105℃ 메인 컨덴서를 적용하여 높은 신뢰성과 수명을 보장하며, 내부온도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는135mm의 저소음 대형 쿨링팬을 장착하였다


2017년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맞이 파격 특가 패키지는 정상가 50,000원에서 33% 할인된 299,000원에 판매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기획 수량 소진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특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 쇼핑몰 및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