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황금연휴 맞이 노이즈캔슬링 QC시리즈 신제품 세일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보스, 황금연휴 맞이 노이즈캔슬링 QC시리즈 신제품 세일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올 가을 최대 연휴를 맞아 9월 18일부터 10월 9일까지 ‘보스 노이즈캔슬링 QC 시리즈 신제품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장 10일간 계속되는 추석 황금연휴 동안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가을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시간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 있는 ‘노이즈캔슬링 QC 시리즈’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세일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업계 최초로 개발한 보스의 노이즈캔슬링 기술력을 무선으로 자유롭게 경험하는 ‘QC30 노이즈컨트롤 무선 이어폰’과 ‘QC35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제공해, 황금 연휴기간 언제 어디서나 소음의 방해 없이 여행에 집중하고 싶은 이들에겐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QC30 노이즈컨트롤 무선 이어폰은 기존 판매가 459,000원에서 특별 할인가 399,000원에, QC35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은 기존 판매가 525,000원에서 473,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 편, 이번 행사는 보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전국 보스 직영매장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보스 홈페이지(http://bos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