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하이앤드 게이밍과 딥-러닝까지 프로답게! 기가바이트 X299 UD4 PRO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하이앤드 게이밍과 딥-러닝까지 프로답게! 기가바이트 X299 UD4 PRO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인텔 스카이레이크-X (LGA2066)를 지원하고, 디지털 전원부와 Turbo-B Clock IC칩 그리고 초고속 스토리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하이앤드 게이밍과 딥-러닝 시스템에 최적화 된 기가바이트 X299 UD4 PRO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X299 UD4 PRO 메인보드는 익스트림 하이앤드 라인업답게 강력한 멀티코어 연산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어 멀티코어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워크스테이션은 물론 하이앤드 게이밍 PC에 적합한 메인보드이다. 특히 8-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오버클럭과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적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부품간의 공간 제약은 최소화 시키고 뛰어난 전송 속도 (최대 32Gb/s)를 지원하는 NVMe M.2 슬롯을 최대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하여 RAID는 물론 하이앤드 시스템에서 필요한 대용량 초고속 스토리지의 조건을 만족시켰다. 




기가바이트 X299 시리즈에는 기가바이트의 LED 튜닝 기술인 RGB Fusion을 지원하며 1,680만 컬러를 기반으로 원하는 색상 설정 및 LED 액션 선택이 가능하고 X299 시리즈에서 최초로 디지털 RGB LED 기술을 채용하여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 설정은 물론, RGBW 헤더를 추가 탑재하여 일반 RGB 헤더보다 정확한 색상 표현까지 가능하다.



 


 


또한, 기가바이트 X299 UD4 PRO는 ACL1220 오디오 칩셋과 스튜디오 클래스에 버금가는 오디오 캐패시터를 채용하였고 스마트 헤드폰 엠프까지 탑재하여 시스템에 연결 된 헤드폰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최적의 임피던스 값으로 자동 설정이 가능하여 비주얼은 물론 풍부한 사운드까지 모두 만족 시켰다. 



 


 


마지막으로 X299 UD4 PRO는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시리즈답게 더블-록킹 브라켓을 채용하여 하이앤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할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도록 설계 되었다. 그리고 다양한 전기적 데미지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디지털 퓨즈와 ESD, Surge 프로텍션까지 채용하여 듀러블 스탠다드를 만족 시켰다. 



 


 


이처럼 인텔의 하이앤드 CPU 스카이레이크-X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디지털 LED와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 APP을 통해 다양한 LED 튜닝 장치와 연동은 물론 다이나믹한 사운드 퍼포먼스에 최적화 된 기가바이트 X299 UD4 PRO는 하이앤드 게이밍 시스템은 물론 워크스테이션 및 딥-러닝 시스템을 구축 예정인 사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 기가바이트 X299 UD4 PRO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support.jchyun.com

*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 : gigabyte.jchyun.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