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울트라 슬림 디자인 24형 IPS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울트라 슬림 디자인 24형 IPS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울트라 슈퍼 슬림 보더리스 패널을 탑재한 블랙 & 화이트 색상의 24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THIN, 인테리어 제품으로 탁월


신제품 유디아 EDGE 24FH2 유케어 울트라 THIN (이하 EDGE 24FH2 유케어) 모델은 스마트폰과 같은 두께의 초슬림 (8mm두께, 1.8mm베젤) 디자인과 세련된 매트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어떤 사용자 환경에 놓더라도 고급스러운 환경을 연출 할 수 있다.





최신 IPS 패널과 sRGB 100% 색감표현 능력 우수! 


유디아 EDGE 24FH2 유케어는 최신의 IPS 패널을 탑재하여 시야각이 우수해 어느각도에서 보더라도 영상 왜곡이 없으며, 사진과 같은 이미지 편집을 주로 하는 사용자를 위해 sRGB 100% 의 색표현 영역을 크게 끌어올렸다.



시력보호 기능은 기본, 편안함을 추구하는 모니터~


신제품 유디아 EDGE 24FH2 유케어는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기능과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또한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DVI to HDMI 케이블 기본 구성, 추가 케이블 구매 필요 없어~ 


유디아EDGE 24FH2 유케어 울트라 THIN 모델은HDMI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PC외에 IPTV 또는 콘솔게임기 등을 손쉽게 연결 할 수 있고, 특히 DVI to HDMI 케이블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 되어 추가로 케이블을 구입 할 필요가 없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