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카비레이크 기반 게이밍 노트북 구매하면 최대 5만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카비레이크 기반 게이밍 노트북 구매하면 최대 5만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11번가에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일)까지 이번 11번가 행사에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행사에 해당하는 모델은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4종(GT72VR, GS73VR, GP72M, GP62) 및 프레스티지 노트북 1종(PE70), C 시리즈 노트북 4종(CX62 i7·i5, CX72 i5, CR62 i5) 등 총 9종이다.


MSI 게이밍 노트북 4종은 7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1050Ti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와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LED 백라이트 내장 게이밍 키보드, ‘나히믹 2’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다.


프레스티지 PE70은 실버 메탈 바디와 LED 백라이트 키보드가 적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카비레이크 코어 i7 CPU와 지포스 GTX 1050을 탑재했으며, 덴마크 오디오 명가 ‘다인오디오’의 스피커 유닛을 내장했다. 또 CX62 2종은 코어 i7·i5 쿼드코어 CPU와 지포스 940MX 그래픽을 갖췄으며, CX72 및 CR62는 카비레이크 코어 i5 CPU를 탑재했다.


한편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마우스, 백팩, 용용이 피규어, 마우스패드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각각 제공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9월 25일까지 MSI 게이밍 노트북 4종 및 프레스티지 노트북 1종을 구입한 후, MSI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전세계 3,000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즐기는 스포츠 게임 ‘로켓 리그(Rochet League)’의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기획전 페이지>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amp;planDisplayNumber=932332


MSI 게이밍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