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게이밍박스와 찰지게 놀아보자 행사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게이밍박스와 찰지게 놀아보자 행사열어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8월 7일(월) 부터 8월 31일(목) 까지 'GIGABYTE AORUS GTX1070 Gaming Box'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제작한 'AORUS 메탈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가바이트GTX1070 AORUS 게이밍박스는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한 기가바이트 GTX1070 미니미를 내장하고, 차세대 통신 규격인ThunderboltTM3를 통해 울트라 슬림노트북에 폭발적인 3D가속력을 불어 넣는 혁신성으로 기가바이트의 기술적 진보에 정점을 찍게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AORUS 메탈 마우스패드는 고감도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로길이 30cm, 세로 24cm 로 게이밍 중 과격한 마우스 움직임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크기다. 바닥면 전체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판을 더한 논슬립패드 형태로 안정감을 주며, 샌드 스탬필질감의 특수코팅으로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안전한 다이아몬드 커팅마감과 함께 우측하단에는 기가바이트 게이밍 브랜드 AORUS를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져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7일 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달 여간 전국 기가바이트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게이밍박스를 구매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행사기간 이내라도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사은품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즉시 종료된다.


또한 이벤트 시작일은 8월 7일이지만 이보다 전에 게이밍박스를 구매한 고객들도 경품 증정 대상이 되며, KR.AORUS.COM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메뉴에서 제품정보를 입력, 응모하면 접수된 순서대로 고객 정보를 모아 행사 종료 직후 부터 경품이 순차발송된다.


행사와 제품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gabyte.jchyun.com)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support.jchyun.com

* GIGABYTE VGA 글로벌 팬 사이트 kr.aorus.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