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익스트림 스포츠를 위한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수까지 완전 방수가 가능한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 4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NW-WS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운동,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티엘엑스(TLX)에서 제공하는 ‘TLX 4 PASS’ 이용권을 증정한다. TLX PASS 멤버십은 피트니스, 수영, 요가, 크로스핏 등 인기 운동 종목을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다.

 

소니의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은 IP65/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바닷물에서도 사용 가능한 최상의 방수 성능에 영하 5℃에서 영상 45℃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날씨나 환경에 관계없이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NW-WS623은 서핑, 수영과 같은 수상 스포츠는 물론 마라톤, 사이클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히,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음악 감상과 동시에 외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주변음(Ambient Sound) 모드’를 탑재하여 안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보장한다. 주변음 모드를 설정하면, 이어폰 좌/우에 내장된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주변음을 수집, 음악과 함께 이어폰으로 전달된다. 이를 통해 운동에 집중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고, 대처할 수 있다. 또한, NW-WS623은 32g의 가벼운 무게와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유선형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해수에서도 완전 방수가 가능하고 주변음 모드 등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보장하는 유용한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이 여름철 유용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유난히 더운 올 여름, NW-WS623과 함께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건강한 바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