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출시기념 티저영상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출시기념 티저영상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궁극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최정상급 프로세서 라인업인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의 출시를 알리고자 티저영상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까지는 최고 수준의 PC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 멀티미디어 작업 등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에게는 주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추천되어 왔다.


오버클럭을 도모하는 유저들의 경우에 한해, ‘K’ 시리즈가 그 명성을 이어왔다.


그러나 인텔의 새로운 브랜드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가 출시되고, 현재까지의 최상위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i9-7900X X-시리즈 프로세서’가 등장하면서 데스크탑 프로세서 최고의 자리가 교체되었다고 볼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티저영상을 통해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를 알리는 한편, 주요 특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공개했다.


▶개선된 14nm 공정 제조 ▶X299 칩셋 지원으로 데스크톱 최고수준의 확장성 제공 ▶더 많아진 코어와 스레드를 능수능란하게 관리하는 익스트림 메가태스킹 탑재 ▶극한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오버클러킹 ▶스토리지 효율성을 높이는 인텔 옵테인 기술 채택 등 당대 최강의 기술혁신이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에 집결했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시장을 주름잡는 현 시점에, 메인스트림 시장에서도 이니셜 ‘K’로 대표되는 오버클럭 지원 프로세서의 인기는 매우 뜨겁다.


여기에, 훨씬 많은 코어와 쓰레드 수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의 등장은 보다 강력한 PC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이처럼 동급 최강의 사양을 자랑하는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에 대한 저변을 넓히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을 고르면 되는 본 퀴즈 이벤트는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워치(1명), GS25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 10명)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URL을 참고하면 된다. 


URL: https://www.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p?IdxEventInfo=126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