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에스라이즈, ASUS TUF 게이밍 노트북 득템 기회를 잡자! 네이버 설날+세일 프로모션 진행
ASUS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네이버에서 진행되는 ‘설날+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ASUS TUF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네이버 설날+세일 프로모션에서는 ASUS TUF 게이밍 노트북을 중심으로 업무, 학업, 게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실속형 모델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돼 주목을 받고 있다.
ASUS TUF 게이밍 노트북은 강력한 성능과 밀리터리 등급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설계로 잘 알려진 라인업이다. 최신 CPU와 고성능 그래픽 카드,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며, 신뢰도 높은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TUF A14는 AMD Ryzen 7 260와 AMD Ryzen AI 7 350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5060 GPU를 탑재해 최신 게임은 물론 영상 편집, 그래픽 작업, 3D 렌더링까지 여유롭게 소화한다. 약 1.46kg의 가벼운 무게와 14형 디스플레이 설계로 게이밍 노트북임에도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해 외근이나 출장, 카페 작업이 잦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디스플레이는 2.5K 고해상도와 165Hz 고주사율, NVIDIA G-SYNC를 지원해 화면 끊김 없이 부드러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sRGB 100% 색재현율로 영상, 이미지 편집 작업에도 적합하다. 여기에 Dolby Atmos 오디오를 더해 콘텐츠 감상 만족도도 높였다.
TUF A18은 TUF 시리즈 최초로 18형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모델로, 넓고 몰입감 있는 화면을 통해 외부 모니터 없이도 데스크톱 수준의 작업 환경을 구현한다. Ryzen 7 260 프로세서와 RTX 50 시리즈 GPU를 적용해 최신 DLSS 4, 5세대 텐서 코어, 4세대 RT 코어 기반의 그래픽 기술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넓은 내부 구조를 바탕으로 발열 관리가 뛰어나며, 특허받은 ArcFlow Fans(84+42 블레이드)를 통해 열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배출해 장시간 고성능 사용에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TUF F16은 인텔 기반의 강력한 성능을 갖춘 모델로, 2.5K QHD(WQXGA) 디스플레이, 인텔 코어 i7-14650HX 프로세서, NVIDIA GeForce RTX 5060 GPU를 탑재했다. RTX 5060 GPU는 5세대 텐서 코어와 4세대 RT 코어를 적용해 이전 세대 대비 향상된 그래픽 및 AI 성능을 제공한다. DLSS 4 기술을 통해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HDMI, 썬더볼트, USB 3.2 Type-A 및 Type-C, 오디오 콤보잭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지원하며, PD 충전 기능으로 이동성과 연결성을 강화했다.
이번에 소개된 TUF 게이밍 노트북 전 모델은 알루미늄 상판을 적용해 충격에 강하고 파손 위험이 적은 것은 물론,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더불어 미국 국방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밀스펙(MIL-STD-810) 인증을 획득해 충격, 낙하, 진동, 고온, 저온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설날 시즌을 맞아 평소보다 한층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점도 이번 프로모션의 강점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ASUS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SUS 공식총판 에스라이즈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라이즈, ASUS, TUF, 게이밍, 노트북, 득템, 기회를, 잡자!, 네이버, 설날+세일, 프로모션,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