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헤일로 2,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이벤트 진행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헤일로 2(ScreenBar Halo 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12월 15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스크린바 헤일로 2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신청 없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이 적용된 상태로 제품이 출고된다. 연말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을 고려해, 제품을 받는 즉시 선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스크린바 헤일로 2는 벤큐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모니터 조명 기술을 기반으로, 화면 반사를 최소화하는 비대칭 광학 설계와 전면·후면을 동시에 비추는 듀얼 라이트 구조를 적용한 프리미엄 조명 제품이다. 특히 특허를 획득한 삼중 곡면 후면 조명 설계를 통해 빛을 넓고 균일하게 확산시켜, 모니터와 주변 환경 간 밝기 균형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장시간 사용 시 눈의 피로를 줄여주며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밝기와 색온도를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데스크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벤큐 마케팅부서 이상현 부장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크린바 헤일로 2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enq4e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