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세무 서비스 ‘세모리포트’ 출시 2년 만에 5만 고객 돌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스마트 세무 서비스 ‘세모리포트’ 출시 2년 만에 5만 고객 돌파

권경욱 기자 0   0

로움아이티(대표 박승현)는 세무사무소를 위한 스마트 세무 서비스 ‘세모리포트’가 출시 2년 만에 가입 고객 5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세모리포트는 B2B 금융 에이전트 기업 웹케시의 계열사 로움아이티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세무 보고서 서비스다. 세무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현장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사업 분석 △손익 △인건비 예상 △부가세 등 소규모 사업장 경영에 필요한 보고서를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세무사무소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자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사업 관리가 가능하다.


세모리포트는 출시 약 2개월 만에 1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데 이어, 불과 2년 만에 5만 고객을 달성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업데이트가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는 평가다.


실제로 로움아이티는 세모리포트를 통해 누적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에 이어, ‘IBK 디지털 혁신 신기술투자조합’의 투자를 유치하며 사업성과 성장 잠재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는 16일에는 신규 서비스 ‘세모인사이트’가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 세모리포트가 메신저 기반으로 매월 리포트를 제공했다면, 세모인사이트는 세무사무소 홈페이지나 링크를 통해 웹과 모바일에서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박승현 로움아이티 대표는 “세모리포트가 5만 명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세무사님들과 소상공인의 문제를 해결하고 사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향을 함께 고민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세무사무소의 업무 환경 혁신과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하고, 새로운 기능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