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ASUS 노트북 네이버 강세일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ASUS 노트북 네이버 강세일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SUS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터프 A14, 젠북 A14, 젠북 14 OLED, 비보북 16X 등 다양한 라인업을 풍성한 쿠폰과 적립 혜택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ASUS 노트북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터프 A14는 AMD Ryzen R7-8845HS(8코어 16스레드)와 최대 NVIDIA GeForce RTX 4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은 물론 AI 작업, 영상 편집, 3D 모델링 등 전문 작업까지 문제없이 소화한다.


MUX 스위치와 NVIDIA Advanced Optimus 기술을 적용해 그래픽 성능은 극대화하면서도 배터리 효율까지 높였고, 2.5K 165Hz 디스플레이와 G-SYNC 기술로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밀리터리 등급(MIL-STD-810H)의 내구성으로 극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퀄컴 스냅드래곤 X 시리즈를 장착한 젠북 A14는 ‘Copilot 키’를 통해 AI 기능을 손쉽게 활용,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스마트한 노트북이다. AI 기반 최적화 성능과 Qualcomm Adreno 그래픽 덕분에 고성능 작업도 원활하며, 최대 20시간의 배터리 수명으로 장시간 외부 활동에도 적합하다.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으로 비즈니스와 여행용 노트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노트북이다. 아이슬란드 그레이와 자브리스키 베이직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상상한 것을 현실로 만들어줄 젠북 14 OLED는 코어 Ultra 5 CPU를 탑재해 AI의 핵심 기술인 머신 러닝과 딥 러닝을 제공하며 그래픽 가속 및 레이 트레이싱 하드웨어가 내장된 Intel® Arc™ GPU로 상상한 것을 현실로 구현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ASUS의 기술을 집약한 최고 품질의 ‘ASUS 루미나(Lumina) OLED를 탑재하여 120Hz 3K OLED 화질, 최대 400nits 밝기 DCI-P3 100%의 넓은 색 영역, 16:10 웹 친화적 비율의 디스플레이로 몰입감 넘치는 화면 경험을 선사한다. 터치 스크린 기능을 지원하여 직관적인 조작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창의적인 작업과 멀티태스킹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인텔 코어 i5-13420H와 NVIDIA GeForce RTX 3050 GPU를 탑재한 비보북 16X는 고성능 그래픽 작업과 게임, 영상 감상에 적합한 노트북이다. ASUS IceCool 발열 제어 기술로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16인치 16:10 WUXGA 디스플레이는 최대 144Hz 주사율과 TÜV Rheinland 인증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으로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최대 180도 펼쳐지는 힌지로 화면 공유도 간편해, 협업 환경에 최적화됐다. 인디 블랙과 쿨 실버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ASUS 노트북은 USB 3.2 Gen 1 Type-A, USB 3.2 Gen 1 Type-C(Power Delivery 지원), HDMI 등 다양한 포트를 탑재해 우수한 확장성과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MIL-STD-810H 밀리터리 등급 표준을 충족하여 이동성과 내구성까지 겸비한 믿을 수 있는 노트북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ASUS의 다양한 노트북

라인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ASUS 노트북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