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머들의 축제 지포스 데이 2017 참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머들의 축제 지포스 데이 2017 참가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17년 6월 24일 토요일 서울시 송파구 소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엔비디아 코리아 주최 ‘지포스 데이 2017’에 MSI 최상급 게이밍 그래픽카드와 제품으로 구성된 시스템, MSI 게이밍 노트북 등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코리아가 주최하는 ‘지포스 데이 2017’은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팬들과 게이머들을 위한 축제이다.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참가한 게이머들은 최고의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최고의 게이밍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최종 결승전’ 개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장 그리고 경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이번 지포스 데이에 MSI 그래픽카드와 함께 MSI 최상급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커스텀 시스템, MSI 게이밍 노트북으로 참가, MSI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노트북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품질을 다시 한번 입증, 경쟁사 제품 대비 월등한 수준의 품질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MSI의 마스코트인 ‘용용이’ 관련 상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MSI 그래픽카드와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