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센코리아, 미얀마 지진 및 경북 산불 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한 기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브라이센코리아, 미얀마 지진 및 경북 산불 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한 기부

권경욱 기자 0   0

브라이센코리아는 최근 발생한 미얀마 지진 피해 이재민들과 경북 지역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유니세프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각각 기부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브라이센코리아는 미얀마에서 발생한 강진으로 인해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고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긴급 구호 활동에 사용돼 피해 지역 아동들에게 식수, 식량, 의료 지원, 임시 거처 제공 등 필수적인 구호품을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산불 피해 지역의 복구 작업과 이재민들의 긴급 생계 지원, 주거 시설 재건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브라이센코리아 양현구 대표는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작게나마 힘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브라이센코리아의 기부는 국경을 넘어선 인도주의적 지원과 더불어 국내 재난 구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