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라데온 검은사막 에디션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라데온 검은사막 에디션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6월 14일(수) 부터 7월 31일(월)까지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570, 56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검은사막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RX500시리즈는 폴라리스 아키텍쳐의 강력한 성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 혁신적인 냉각 시스템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PC게임과 I-CAFE에서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이에 맞추어 검은사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현재 온라인 인기 게임 '검은 사막'은 2015년 7월 서비스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발 빠른 업데이트 등으로 MMORPG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기가바이트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행사 기간 동안 기가바이트 RX580, 570, 560 제품을 구매하면, 박스 내 동봉되어 있는 쿠폰 스크래치를 긁어, 번호를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등록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3만원 상당 '텀벙텀벙 낚시복 세트'는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템으로 모든 직업이 착용 가능하고, 낚시와 수영에 최적화 된 특수 능력을 갖추게 한다. 의상은 모자와 의복 2피스로 구성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http://support.jchyun.com

* GIGABYTE 팬 사이트 : http://www.aorus.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