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탑 트라이던트 3 출시 기념 10만원 상당 게이밍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탑 트라이던트 3 출시 기념 10만원 상당 게이밍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탑, ‘MSI트라이던트3’의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MSI 게이밍 PC’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게이밍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MSI 트라이던트3’는 가성비까지 잡은 GTX 1050Ti가 장착된 제품과 GTX 1060 3G에 Win10까지 탑재된 제품까지 고객들의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라이던트3’를 포함한 ‘MSI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시 더욱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위한 기계식 키보드, ‘MSI DS-B1’ 게이밍 마우스와 MSI 마스코트인 ‘용용이’인형 및 멀티탭을 증정한다. 특히, ‘이지스3’, ‘나이트블레이드 MI2’ 구매 시 저장장치(SSD)용량을 128G에서 256G로, ‘나이트블레이드 MI3’구매 시 저장장치(SSD) 뿐만 아니라 기존 주 메모리용량을 8G에서 16G로 더블 업그레이드가 적용되어 적용 되어 한층 더 넉넉한 성능을 통해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7년 최고의 인기작인 액션 게임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디럭스 에디션’을 6월 30일까지 증정하고 있다. 구매 후 MSI 홈페이지(https://kr.msi.com/Promotion/ghost-recon- wildlands-deluxe- desktop)에서 구매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유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코드를 메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MSI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 해주시는 고객에게는 외장하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상품평 등록 후 kjh3074@pineinfo.co.kr로 상품리뷰 링크, 리뷰 스크린샷, 성함 및 연락처, 아이디, 경품 수령 주소를 첨부함으로써 참가 가능하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29187 


‘MSI 게이밍 데스크탑’ 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