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PC ‘인피니트A’ 등 새로운 미니 PC 및 올인원 PC 컴퓨텍스 2017에서 공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PC ‘인피니트A’ 등 새로운 미니 PC 및 올인원 PC 컴퓨텍스 2017에서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IT 전시행사이자 올해 개최된 ‘컴퓨텍스(Computex) 2017’에서 MSI의 새로운 게이밍 데스크탑, ‘인피니트A’를 포함하여 새로운 미니 PC 및 올인원PC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6월 3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7’에서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을 공개한 MSI는 가장 먼저 소음은 낮추고 최고의 성능에 화려한 LED까지 장착한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인피니트A’를 선보였다.


최신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CPU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GTX 1080’ 칩셋을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는 제품으로 이전 세대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MSI의 최신 기술 ‘사일런트 스톰쿨링3(Silent Storm Cooling)’가 적용되었다.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도록 CPU, GPU그리고 파워 서플라이의 공간을 나눈 기술로 소음과 발열 두 가지 모두 잡아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또한 MSI의 LED 솔루션인 ‘미스틱 라이트’가 장착되어 보다 더 화려한 모습을 보여준다.


‘MSI Cubi(큐비)3’는 국내 판매 1위인 명품 미니 PC인 ‘MSI Cubi(큐비)’의 새로운 모델로 옵테인 메모리가 장착되어 한층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MSI가 업계에서 선도 하고 있는 ‘열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혁신적인 제로 노이즈, 무소음 팬리스 설계 등을 통해 정숙함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이외에도 가정 및 업무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올인원 PC인 ‘MSI PRO 20EX’은 HDD, CPU, RAM의 공간을 나누어 효율적인 열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MSI 인피니트A’, ‘MSI Cubi(큐비)3’ , ‘MSI PRO 20EX’ 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