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10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로켓 리그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엔비디아, 지포스 10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로켓 리그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m, CEO 젠슨 황)가 지포스 10 시리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적인 돌풍을 불러일으킨 ‘로켓 리그(Rocket League)’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들은 파스칼(Pascal)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GTX 10 시리즈가 구현하는 강력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로스 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로켓 리그 월드 챔피언십’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지포스(GeForce) GTX 1050, 1050 Ti 또는 1060 그래픽 카드, 시스템 또는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시 로켓 리그 게임 쿠폰이 증정된다. 프로모션 참여 파트너사는 갤럭스(Galax), 이엠텍(Emtek), 에이수스(Asus), MSI, 웨이코스(Colorful, Manli), 아이노비아(Inno3D), 에스티컴,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이다.



 

로켓리그는 2015년에 발매되어 3년째 인기몰이 중인 자동차 축구 게임이다. 출시 직후 스팀(Steam)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던 이 게임은 최근 플레이어가 3,0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10 시리즈는 로켓 리그를 즐기는 데 필요한 강력한 성능을 지원한다. 지포스 GTX 1060을 사용하면 4K 및 60FPS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지포스 GTX 1050 및 1050 Ti를 사용하면 1920x1080 및 2560x1440에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운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플레이 최적화 설정은 사용자들이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그래픽을 설정,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훌륭한 로켓 리그 골 장면들을 녹화 및 업로드하거나, 경기를 스트리밍하고, 스크린샷을 캡처해 공유하는 기능도 지원된다. 

 

본 증정 이벤트는 2017년 7월 31일까지의 기간, 또는 한정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