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차세대 게이밍 데스크탑 나이트블레이드 출시기념 ‘오버워치’ 쏜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차세대 게이밍 데스크탑 나이트블레이드 출시기념 ‘오버워치’ 쏜다!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더한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게이밍 1060’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출시예정을 앞두고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하는 것으로 8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일괄배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자들에게 SSD와 RAM을 업그레이드 해주며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증정한다.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게이밍 1060’은 12.8cm x 23.5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경험이 가능한 차세대 플랫폼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 ‘i7-6700’를 탑재하여 고사양 게이밍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MSI만의 TORX팬 기술이 적용된 지포스 GTX1060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성능과 내구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 이외에도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이 회전하지 않는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하여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게이밍 1060’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파인인포메이션(02-719- 8053, www.pineinfo.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