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굿네이버스와 함께사회 공헌 활동 지속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마이크로닉스, 굿네이버스와 함께사회 공헌 활동 지속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협약을 맺고‘GOOD_BUY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지속한다.

 


굿네이버스가 진행하고 있는 GOOD_BUY 착한소비 캠페인은별도의 기부 절차 없이 캠페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참여가 가능한 나눔 활동이다.GOOD_BUY 착한소비 캠페인 로고가 부착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일정액이 자동적으로 기부되고 이 금액은 굿네이버스를 통해국내복지사업, 사회개발 교육사업, 긴급 구호 활동 등에 사용된다. 


마이크로닉스는 2015년, 굿네이버스와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올해도 협약을 맺고 기부 활동을 이어간다. 마이크로닉스의 GOOD_BUY 착한소비 캠페인 대상 제품은 ‘캐슬론(CASLON)’ 파워서플라이를 시작으로 현재 전 제품으로 확대되어 마이크로닉스 브랜드의 파워서플라이와 PC 케이스, 올인원 PC 등, 어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앞으로도 기부 등의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기업의 성장에 따른 책임 또한 잊지 않고 실천에 옮길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