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스마트폰 ‘알파원’ 국내 출시, 21일까지 현장 예약판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알파원’ 국내 출시, 21일까지 현장 예약판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람보르기니 가문의 철학과 디자인을 첨단 소재로 담아낸 프리미엄 스마트폰 ‘알파원(ALPHA-ONE)’이 러시아에 이어 국내에 상륙했다. 

 

지난 16일(한국시간) 러시아 론칭 행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공개된 알파원은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실물을 선보이며 21일까지 현장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석한 남민우 다산네트웍스 회장은 “알파원은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럭셔리 디자인과 브랜드에 프리미엄 소재와 기술, 그리고 희소성을 더해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만족시키겠다”고 출시 의도를 밝혔다.

 

알파원은 러시아와 한국에 이어 영국에서도 곧 런칭될 예정으로, 영국에서는 세계적인 럭셔리 백화점의 대명사 헤롯백화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러시아에서는 유로셋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판매하며,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 외 하남 스타필드 내 토니노람보르기니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www.lamborghinimobile.com)을 통해서도 구매 할 수 있다.

 

알파원은 TGS(TG삼보)의 사후서비스(AS) 센터를 활용해 전국망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상 품질 보증기간 1년, 유상 품질 보증기간 5년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