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제로-노이즈 Win10 탑재 ECS 미니 PC L I V A Z"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제로-노이즈 Win10 탑재 ECS 미니 PC L I V A Z"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인텔의 새로운 셀레론 CPU 아폴로레이크를 장착하여 전작 브라스웰 대비 약 20%의 성능 향상은 물론 윈도우10을 기본 탑재한 저전력 미니 PC LIVA Z를 출시하였다.  

 

 


ECS의 신제품 미니 PC LIVA Z는 인텔의 새로운 초저전력 셀러론 프로세서 아폴로레이크 CPU (6W TDP)를 탑재하였으며, 무소음/무진동 쿨링 솔루션인 Fanless 디자인을 채택하여 제로-노이즈 PC를 완성하였다.


또한 정품 윈도우10을 기본 탑재하여 구매자들이 추가적인 OS 구매 부담을 덜어주었다. 특히, 윈도우10에 최적화된 구동환경을 위해 듀얼 메모리 슬롯을 장착하여 4K 영상 재생은 물론 멀티테스킹에서도 발군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LIVA Z는 전면에 USB3.0 TYPE-A 포트 3개와 USB 3.1 GEN 1 TYPE-C 포트 1개를 내장하여 넉넉한 확장성과 최신 기기와의 호환성도 놓치지 않았다. eMMC 32GB 스토리지를 장착한 LIVA Z는 최대 1TB 저장용량과 최고속도 10Gb/s의 M.2포트를 내장하여 넉넉한 용량과 빠른 속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LIVA Z는 듀얼 기가비트 랜을 기본 내장하여 서버 및 NAS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안정적인 서버 및 NAS 구동을 위하여 여분의 기가비트 랜을 내장함으로 서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24시간 항상 구동되어야 하는 서버의 특성상 LIVA Z의 유지비용과 기기 성능은 서버 및 NAS 구동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802.11ac와 Bluetooth 4.0 모듈을 기본 내장하여 무선 스트리밍 기기로서도 알맞은 제품이다. Real 4K를 지원하는 아폴로레이크 CPU와 미니-DP포트 & HDMI 조합은 미니 미디어 플레이 기기로서 소비자가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의 퀄리티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ECS의 LIVA Z는 117 x 128 x 32mm의 아담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급스러운 일체화를 자랑한다. 또한 All-In-One PC를 선호하는 유저들을 위하여 LIVA Z는 베사 마운트를 기본 제공하여 개인소비자는 물론 공간 활용성을 중시하는 기업 PC로서도 사랑받을 제품일 것으로 예상된다.  


ECS의 미니 PC LIVA Z는 성능, 사이즈, 디자인 삼박자를 모두 갖춘 미니 PC이다. 또한  윈도우10을 기본 제공하여 Plug & Play를 완성 시켜 개인소비자는 물론 기업에서의 활용 용도로서도 충분해 미니 PC를 구매 예정인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ECS LIVA Z 제이씨현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http://www.jchyun.com

* ECS 한글 홈페이지 : ECS-KOREA.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5.17 22:11  
저전력 미니PC인 ECS LIVA Z가 출시되었군요. 성능은 높지 않지만 저전력이고 윈도우 10 기반으로 인터넷 등 간단한 작업에 적합해보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