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게임의 표준을 재정의하다! AORUS 16X AI 게이밍 노트북 출시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게임의 표준을 재정의하다! AORUS 16X AI 게이밍 노트북 출시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에스라이즈는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GIGABYTE의 2024년 새로운 라인업인 AI 게이밍 노트북 AORUS 16X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인치의 AORUS 16X는 최신 인텔 코어 14세대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최대 TGP 140W)를 탑재하여 외장 그래픽카드가 없는 모델에 비해 약 12배 빠른 처리 속도로 게임 및 크리에이티브 작업이 가능하다. 그리고 GIGABYTE AI Nexus 기술을 통해 전력 관리와 게임 성능을 최적화하고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했다.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게이밍 노트북인 어로스 16X는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4면 슈퍼 슬림 베젤을 채택하여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이(STBR) 91%로 노트북 크기 대비 화면 영역을 넓혀 몰입감을 높혔다. 


또한 WQXGA 해상도와, 165Hz의 주사율, 100% sRGB 색재현율, 400nits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팬톤 인증 디스플레이로 전문가 수준의 정확한 색상을 제공하며 TÜ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하여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기능으로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블루라이트와 모니터의 깜빡임 현상을 줄여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Dolby Atmos 및 Dolby Vision 지원해 최고의 시네마틱 시청각 경험을 선사한다. 와이파이 7 기반으로 기존보다 대기시간 감소, 전송속도 증가, 성능 분배 효율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렸다. 사용자 친화적인 Copilot 키를 사용하면 Windows에서 Microsoft의 Copilot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어 원활한 AI 지원을 가능하게 한다.


AORUS 16X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라인업도 갖추고 있다. AORUS 16X ASG는 RTX 4070 그래픽카드가 장착되며, AORUS 16X AKG는 RTX 4060 그래픽카드가 탑재된다. AORUS NVIDIA Advanced Optimus Technology와 WINDFORCE Infinity Cooling 기술을 통해 최적의 성능 및 효율적인 열 방출과 소음 없는 환경을 제공한다.


스포츠카의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설계된 어로스 16X는 우아하게 다듬어진 외관과 NIL공정으로 설계된 어로스 로고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RGB 라이트 바, AORUS 비콘을 통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99Wh 배터리 용량과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중단 없는 생산성과 게임 세션을 보장한다.


GIGABYTE AORUS 16X 출시를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30일까지 ‘AORUS 16X 후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및 리뷰를 작성해주시는 분들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 AORUS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선물로 교환이 가능한 5만원 상당의 AORUS 포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 페이지(사은품 안내 배너)에 있는 QR코드 스캔 후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