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샵유디아 오픈기념 유디아 모니터 파격 할인 행사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샵유디아 오픈기념 유디아 모니터 파격 할인 행사 열어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에서 롯데백화점(잠실) 10층, 샵유디아(#UDEA) 스토어 오픈기념으로 유디아 프리미엄 모니터 시리즈 EDGE 24FG2 유케어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를 5월10일부터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EDGE 24FG2 유케어 시리즈 행사는 온라인 오픈마켓 과 PC전문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샵유디아(#UDEA) 에서 만나는 EDGE 24FG2 유케어


프리미엄 모니터 유디아 EDGE 24FG2 유케어 모델은 초슬림 베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제품으로 베젤두께가 1.5mm 이여서 몰입감이 좋다. 또한 일반 사용자와 학생들의 시력을 보호 하기 위한 유케어 블루라이트 영상모드와 플리커프리 기술이 내장 되어 있어 구매자들의 구매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샵유디아(#UDEA)에서는 현장에서 EDGE 24FG2 유케어 구매하고 SNS에 자랑하면 선착순으로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 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유디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롯데백화점의 다양한 할인 및 포인트 혜택도 같이 누릴 수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