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구매시 게이밍 장패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구매시 게이밍 장패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강력한 보호회로 설계로 안정성을 높인 고급형 파워서플라이 ‘퍼포먼스II PV’ 시리즈에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증정 행사는 퍼포먼스II PV 500W, 600W, 700W 세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온, 오프라인 쇼핑몰 구분 없이 구매자 모두에게 사은품이 1:1로 증정된다. 사은품은 마이크로닉스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게이밍 장패드로 780mm 길이와 5mm 두께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넉넉하게 쓸 수 있는 크기의 고급 제품이다.

 

 

 

▲강력한 서지 보호와 전압 제어 기술을 갖춘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시리즈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시리즈는 80PLUS 브론즈 인증을 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으로 강력한 과전압, 과전류, 낙뢰 충격에서 PC를 보호하는 ‘서지(surge) 4k’ 보호 회로 설계로 의료용과 산업용 수준의 PC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특허 기술인 ‘D-VRM’ 전압 제어 기술로 전압 변동율이 ±0.5%에 불과하며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 사용시 뛰어난 안정성은 물론, 오버클러킹과 같은 극한 상황을 내며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또한 적용되어 최상급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한다.

 

증정 행사는 사은품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및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